EN KO

소식

본부소식

UNGC, ‘2021 코파 아메리카’에서Uniting Business 캠페인 전파 위해 남미축구연맹과 협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9 15:35
조회
2004


지속가능발전목표(SBTi)와 Uniting Business 캠페인이 ‘2021 코파 아메리카’ 기간 동안 28개 경기 중 7개 경기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UNGC와 UNGC 지역 네트워크들은 코파 아메리카 기간 내 일주일 동안 진행되었던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습니다. Uniting Business 캠페인은 UNGC와 남미 지역 네트워크가 협력한 이니셔티브로 파라과이 협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지역 캠페인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를 홍보하고, 기업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야 함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UNGC 지역 네트워크 중 10개 네트워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역 차원의 캠페인 임팩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협력해왔습니다. 남미에서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룩하기 위한 민간 부분의 노력은 진전을 이루어 왔으며, 본 캠페인은 주요 축구 행사에서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축구계와 UNGC가 협력하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크리스티나 카노(Cristina Cano) UNGC 파라과이 협회 사무총장은 “2030아젠다를 달성하기까지 9년 밖에 남지 않았으므로, 이를 위한 협력이 필수적이다. 이에 남미축구연맹의 지지와 공헌이 이 시점에서 매우 중요하며, 우리 사회에서 직면하는 도전 과제들에 대처하는 플랫폼으로써 스포츠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가치 있는 협력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