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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채용공고

작성일 : 2024.10.1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85
작성일 : 2024.07.0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74
작성일 : 2024.06.1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40
작성일 : 2024.03.0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53
작성일 : 2024.02.1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548
작성일 : 2024.01.2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311
작성일 : 2023.10.1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336
작성일 : 2023.05.2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99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행정 직원 채용 공고]   유엔글로벌콤팩트(UNGC)는 세계 최대의 자발적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로서, 유엔, 기업, 정부 및 시민사회와 연계하여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영역에서 UNGC 10대 원칙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는 2007년 9월 창립된 이후 회원 기업 및 단체의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걸친 UNGC 10대 원칙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에 대한 지속가능성/ESG 교육과 국제회의, 심포지움, 워크숍 주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한국협회는 재무, 행정 및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파트타임 행정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I. 지원 포지션 - 재무 및 행정 담당 파트타임 직원 1명 II. 업무 개요 - 정산, 각종 지로납부 관리, 사무실 관리 등 - 회원사 관리 - 행사 지원 - 각종 행정 문서 관리 - 협회운영 및 기타 지원 업무 III. 근무조건 - 주 5일 4시간/일 파트타임 (14:30~18:30) Ⅳ.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 요건) - 대졸 이상 - 기업, NGO, 국제기구에서 재무 및 행정 분야 최소 2년 이상 - 우수한 MS Office 및 문서 활용 능력 - 조직 내외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적극적 자기 역량 개발 및 강화 마인드 - 성실하고 예의 바른 자세 - 국내외 기업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이해 - UNGC 가치(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대한 이해 및 지지 (우대 사항) -...
작성일 : 2023.03.2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