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활동
Notice-
협회소식-
본부소식-
행사갤러리-
동영상갤러리-
기부금 공시-
협회소식
HOME > 활동 > 협회소식

B4E_UNGC 비즈니스 리더 조찬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4-27 11:07
조회
397

20100427163126_21502873.jpg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는 4월 23일 오전 7시 45분부터 8시 45분까지, 코엑스 그랜드 볼룸 101호에서 유엔글로벌콤팩트 회원사 및 한국 주재 다국적 기업 대표, 임원 및 실무진들 100여명 가량이 참석한 가운데 조찬회를 개최했습니다. 금번 조찬회는 B4E 환경을 위한 글로벌 기업 정상회의 중 한 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조찬회는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이승한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유엔글로벌콤팩트 본부 대표인 Georg Kell 사무국장, Water Mandate 담당 부국장 Gavin Power, 환경담당 Lila Karbassi가 축사 및 발표를 했습니다. 또한 UNGC 신규 가입 및 우리 협회 회원 가입식, Caring for Climate와 CEO Water Mandate의 기업 가입서명식도 가졌습니다.

UNGC에 현대건설, 미래에셋이 참여, Caring for Climate에 홈플러스, SKT, LG 전자,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대구은행, 웅진코웨이,기업은행이 참여함. CEO Water Mandate에는 대구 은행, 웅진코웨이가 한국 기업 최초로 참여했습니다. 올해부터 한국협회는 한국 주재 다국적기업에 협회 활동을 개방하고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UNGC 본부에 가입된 Intel社의 협회 회원가입도 다국적 기업이 로컬 차원에서 CSR 확산에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금번 B4E UNGC 조찬회는 앞으로 우리 기업들의 UNGC 가치 경영을 더욱 확산하는 의미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검색하실 단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