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O

소식

본부소식

유엔글로벌콤팩트, 태국 협회 창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02 12:06
조회
4247
유엔글로벌콤팩트는 12월 12일, 500 명이 넘는 비즈니스 대표가 참석한 개회식에서 태국 지역 협회를 발족하였습니다. 글로벌콤팩트 태국 협회는 유엔글로벌콤팩트의 10 가지 원칙을 준수하고 지속가능한발전목표를 발전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38 개 회사로 시작합니다.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과 전 유엔글로벌콤팩트 위원회 위원장은 “글로벌콤팩트 지역 협회를 구성하기 위해 태국의 민간 분야 지도자들을 모아, 유엔의 이상과 사업을 조화시키기 위해 착수하는 중요한 일에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세계는 명백한 변화를 겪으면서 새로운 위험과 불확실성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노력하여 비즈니스가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함께라면, 우리는 긴급한 세계 문제들에 대응하고 더 나은 내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엔글로벌콤팩트는 “글로벌 목표의 지역화(Making Global Goals Local Business)" 캠페인을 통해 비즈니스를 책임 있게 수행하고 혁신적 지속 가능성 기회를 찾는 회사가 내일의 비즈니스 리더가 될 것이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국가들이 이러한 글로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국가 계획을 수립하고 제정함에 따라, 70 개국의 글로벌콤팩트 지역 협회는 기업이 정부, 유엔, 시민 사회 및 지역 사회의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전략을 조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태국 협회와 제휴한 회사는 식품 생산, 석유, 가스 및 화학 물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를 대표합니다.



수파차이 치라바논트(Suphachai Chearavanont) 글로벌콤팩트 태국 협회 회장은 개회식에 참여한 민간 부문 지도자들이 비즈니스 운영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글로벌콤팩트 태국 협회의 설립은 태국 민간 부문이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네트워크 내에서 지식 공유 및 건설적 활동을 개발하면서 집단적이고 책임 있는 지속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지속 가능한 발전의 핵심적 성공 요소이며 국가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강력한 원동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