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O

협회소식

소식

협회소식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미(美)의 전당’에 가다!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사옥 방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0 15:12
조회
5619


지난 8월 30일(목) <제10회 한∙중∙일 라운드테이블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한∙중∙일 기업 및 학생 대표단의 아모레퍼시픽 사옥 방문이 있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A MORE Beautiful World)'이라는 비전 아래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UNGC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중∙일 기업 및 학생 대표단 70명은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하여 아모레퍼시픽의 SDGs 이행 사례와 사회책임경영 활동을 듣고,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한국의 백자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사옥을 둘러보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 CSR팀 강승성 팀장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나아가 국제사회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기여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노력을 소개하고, CSR 업무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중∙일 라운드테이블 컨퍼런스는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한∙중∙일 3국의 분야별 전문가들에게 교류의 장을 제공하여 UNGC 10대 원칙 이행과 민간부문의 SDGs 참여 방안을 모색하는 연례행사입니다. UNGC 한국, 중국, 일본협회는 매년 지속가능경영을 모범적으로 이행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한∙중∙일 기업 및 학생 대표단들에게 지역의 우수 CSR 기업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실무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서포트해주신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