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O

소식

본부소식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s, 기후 행동 관련 사업 기회 강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12 14:20
조회
2276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s 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6개 부문에서 기후 관련 위험과 그로 인한 기회를 분석합니다.



유엔글로벌콤팩트는 노르웨이의 Go Explorer Day 2019에서 500 명의 비즈니스 리더 및 학생들과 함께 1 행동 년간의 기후 솔루션과 기후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유엔글로벌콤팩트의 지원을 받아 DNV GL와 서스테니아(Sustainia)에서 발행한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s는 기후 변화에 가장 영향을 받는 6 개 부문에서 기후 관련 위험 및 그로부터 얻는 기회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리세 킹고(Lise Kingo) 유엔글로벌콤팩트 사무총장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바꾸기 위해서는 기업들의 리더십이 아주 많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키고 획기적인 혁신을 만들기 위해 우리 함께 노력합시다. 기후 위험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전환시키는 데 큰 잠재력이 있다는 것이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s를 통해 증명되었고, 이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이 보고서에 기여한 사람으로는 유니레버의 전 CEO이자 유엔글로벌콤팩트 이사회 폴 폴먼(Paul Polman) 부의장, 퓰리처 상 수상자, 저자이자 저널리스트인 토마스 프리드먼(Thomas Friedman), 선구적 사상가 코니 헤데가르드(Connie Hedegaard), 스위스 비행가 버트랜드 피카르드(Bertrand Piccard)가 있습니다.

라스무스 쇼트 페데르센(Rasmus Schjødt Pedersen) 서스테니아 CEO 및 수석 파트너는 "2019 년 기후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서스테니아에서 많은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오슬로는 세계 투어의 첫 번째 방문지로, 우리는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기후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고 발표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레미 에릭슨(Remi Eriksen) DNV GL 그룹 사장 겸 CEO 는 "세계가 직면한 위험은 너무 크고 복잡하기 때문에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Global Opportunity Explorer의 기본 논리는 아이디어와 후원자를 연결하고 지속가능 솔루션을 추구하기 위해 새로운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s는 현재 지속가능 솔루션을 위한 개방형 에코시스템인 Global Opportunity Explorer의 일부입니다.

-원문보기



  • Global Opportunity Report 2019 (2019)


Global Opportunity Explorer 2019 Insight는 미래 기후 환경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6개 부문을 조명합니다. 연결성(Connectivity), 에너지(Energy), 금융(Finance), 건축환경(Built Environment), 이동성 (Mobility), 그리고 식량(Food) 부문에 속해 있는 기업들은 그들의 사업을 기후 리스크에서 기후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Global Opportunity Explorer는 기후변화의 새로운 시장 환경 하에서 혁신 기회를 발견한 기업들과 비즈니스 리더들의 솔루션 및 전략, 비전을 조사했습니다. 특히 기후변화 레이스에서의 승리가 비즈니스 리더들의 비전과 리더십에 달려 있는 만큼, 리스크를 기회로 전환한 글로벌 기후 리더들의 통찰과 혜안을 공유합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