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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경력]파트타임 행정원 채용 공고(~4/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3-20 18:04
조회
784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행정 직원 채용 공고]

 

유엔글로벌콤팩트(UNGC)는 세계 최대의 자발적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로서,
유엔, 기업, 정부 및 시민사회와 연계하여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영역에서 UNGC 10대 원칙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는 2007년 9월 창립된 이후 회원 기업 및 단체의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걸친 UNGC 10대 원칙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에 대한 지속가능성/ESG 교육과 국제회의, 심포지움, 워크숍 주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한국협회는 재무, 행정 및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파트타임 행정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I. 지원 포지션
- 재무 및 행정 담당 파트타임 직원 1명

II. 업무 개요
- 정산, 각종 지로납부 관리, 사무실 관리 등
- 회원사 관리
- 행사 지원
- 각종 행정 문서 관리
- 협회운영 및 기타 지원 업무

III. 근무조건
- 주 5일 4시간/일 파트타임 (14:30~18:30)

Ⅳ.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 요건)
- 대졸 이상
- 기업, NGO, 국제기구에서 재무 및 행정 분야 최소 2년 이상
- 우수한 MS Office 및 문서 활용 능력
- 조직 내외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적극적 자기 역량 개발 및 강화 마인드
- 성실하고 예의 바른 자세
- 국내외 기업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이해
- UNGC 가치(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대한 이해 및 지지

(우대 사항)
- 경력단절 여성
- 의전 경력
- ERP시스템 사용 가능(ECount 우대)
- 영어 문서 작성 가능
- 포토샵 작업 및 홈페이지 관리 경험

Ⅴ. 채용 일정
- 서류접수: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4월 2일(일) (이후 제출 서류는 접수되지 않음)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개별 안내)
- 2차: AI 역량검사(온라인, 4/5~4/9 예정)
- 3차: 1차(실무진) 면접(대면, 4/12~4/14 예정)
- 4차: 2차(임원) 면접(대면, 4/18~4/20 예정)
(단, 채용 전형 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출근 예정일: 2023년 4월 24일(협의 가능)

Ⅵ.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
1) 제출 서류:
- 국문 이력서와 경력기술서 자유양식으로 제출
- 최종합격자에 한해 2차 증명서류(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 제출 예정
2) 지원 방법:
- 국문이력서, 국문 경력기술서 순서로 작성하여 하나의 PDF파일로 통합
- 지원서 제목형식: [UNGC] 행정원_국문이름
- 지원서 제출 전자우편주소: recruit@globalcompact.kr
(※ 지원서 구성 순서 및 파일명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Ⅶ. 채용 문의
-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채용 담당자 (02-749-2182, recruit@globalcompac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