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O

소식

본부소식

레고(LEGO) 재단, 책임경영교육포럼(PRME)에 600만 달러 리더십 교육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29 14:33
조회
2086


유엔글로벌콤팩트의 이니셔티브인 책임경영교육포럼(PRME)은 레고 재단으로부터 리더십 교육 분야의 전체적 기술 개발 위한 600만 달러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3 년에 걸쳐 전달되는 이 지원금은 유엔글로벌콤팩트 구성원에게 수여되는 단일 최대 규모의 지원금으로, 오늘날 경영학도들이 미래의 민간 부문을 보다 공평하고 지속가능한 세상으로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PRME의 역량을 강화시키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The Impactful Five (i5) : Learning in Leadership Education프로젝트는 선행된 레고재단의 연구 및 기존 전문 지식에 기반하여, 차세대 리더들의 전체적 능력 개발 위한 교육적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안내하여 이들이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존 굿윈 (John Goodwin) 레고 재단 CEO는 "PRME와 협력하며 전체적 기술 개발에 대한 우리의 연구와 학습이 미래의 리더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를 살펴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이러한 리더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21세기의 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PRME글로벌 책임자 메트 모싱 (Mette Morsing) 박사는 "교육과 지속가능한 발전 분야에 있어 세계적인 롤 모델인 레고 재단의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본 지원금은 혁신적인 리더십 교육에 대한 PRME의 전략적 사명을 발전시키고,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집단적인 자극을 촉진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본 글로벌 프로젝트에는 2021년 9월 1일 프로젝트의 공식적인 시작에 맞춰 PRME에 서명한 학교와 대학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평가 및 학습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PRME의 전략적 파트너로는 Sulitest가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